불패장군 왕천생과 요아가 전쟁터에서 아침저녁으로 지내며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그 후 그는 다시 귀경하는 도중에 낯선 여자 소유를 구했다. 그러나 소유의 도착은 왕천생과 요아 사이의 오해를 불러일으켰고, 결국 요아는 슬퍼하며 떠났다.그러나 세 사람 모두 이 모든 것이 건원자가 세운 모든 세트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결국 왕천생과 요아는 애인이 있어 결국 가족이 될 수 있을까?
500년전의 지존보는 수렴동에서 금테를 내려놓고 제천대성이 되지 않고 홀몸으로 우마왕에게 핍박을 받아 혼인한 자하를 구출하였다. 관세음은 지존보의 목숨이 일선에 이르렀을 때 손을 써서 우마왕을 제압했다. 지존보는 자하와 연인이 있으면 결국 가족을 얻게 된다.500년 후, 지존보는 100년을 더 살았고, 자하와 함께 있는 날은 그렇게 평범하고 행복했다.어느 날, 자하가 보이지 않았다. 지존보는 자하를 찾는 과정에서 자신이 이렇게 여러 해 동
명나라 가정(嘉靖) 37년에 환관은 여야에 권력을 기울였다.방술국사는 감수장공에게 아부하기 위해"활호심"으로 단련을 제련하여"장양으로 다시 태어나자"고 제기하였다.그러므로 동공장은 맹호의 출몰지인 서남변방의 작은 마을에"사례사냥터"를 설립하여 맹호를 사냥하여 정화하였다.그러나 뜻밖에도 이 조치로 기이한 바이러스가 호랑이의 체내에 들어가 호랑이를 미치게 하고 역병을 형성하여 신속하게 전파되였다......이때 파면된 금의위백호 장류성은 이 일
소년 화광은 어머니 지타와 인간 세상에서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어느 날 비 오는 밤, 지타는 신비한 요수에게 잡혀갔고, 어린 화광은 천궁선인에게 구조되었고, 어머니를 잡은 요수는 전설의 요왕귀화라는 말을 들었다.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화광은 선인 용서왕을 스승으로 모시고 간고하게 수행하여 생사를 거쳐 마침내 배운 것이 있다.화광은 요괴를 찾아 어머니를 구하고, 건곤의 보탑을 거두고, 풍화2괴를 싸우고, 줄곧 요괴를 굴복시키고, 마침내 요왕귀
궁중화사 육구경은 뜻밖에 신필로 그림 속의 세계를 열고 초목정령 안가와 만났다.성내 여자의 얼굴이 잇따라 훼손되자 두 사람은 진상을 밝히기 위해 생사묘에 들어갔다.요왕은 초목정령들의 얼굴을 벗기고 미모를 잃은 얼굴노래가 험상궂고 마른 가지로 변하여 한바탕 가죽주머니와 진심의 시련이 륙구경 앞에 놓여졌다......
모험적 탐구를 바탕으로 어둠, 판타지의 시각적 스타일과 결합하여 색다른 세계관을 보여준다.이야기는 중토 말년에 난세가 처음 나타나 분쟁이 끊이지 않는 것을 다루었다.어린 중과 강류아의 기연은 우연의 일치로 지보반고의 마음을 삼켰다.부득이하게 천주염, 월, 언류사 세 명의 현상금 이인과 취단 여행에 올랐다.
강류아는 능허자의 폭발을 막아내는 반고의 힘을 너무 많이 사용했지만 자신을 능허자와 같은 위험에 빠뜨렸다. 세 사람은 그를 데리고 관주가 소개한 신의를 찾았다. 신의는 반드시 두가지 독초가 있어야 강류아의 생명을 구할수 있다고 표시했다. 많은 사람들은 산림에 깊이 들어가 독초를 찾았다. 비록 위험하지만 약초도 되찾아 강류아를 구했다.많은 사람들이 하늘로 돌아가 모두 수리하였으나, 관주가 없다는 말을 들었고, 라오샤와 칭의 무술 시합에 참가
영화는 《 규슈 (九州) · 우란 (羽兰) 》 의 저자 당결(唐阵)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규슈 시리즈 최초의 여성 향학연 대극, 규슈 여성 학연 3부작 선발작.이 작품은 독특한 구상을 거쳐 고전서사방식을 채용하여 녀주 초칠이 과감하게 내면에 직면하고 과감하게 인우가 서로 련애할수 없는 규정을 돌파하여 9중의 꿈을 거쳐 용감하게 사랑을 추구하는 이야기를 서술하였다.
도시에서 소녀가 흡혈된 참사가 발생하여 송일진을 포섭하여 살인사건현장을 탐사하였는데 사망자의 이마에 모두 꽃자국이 있는것을 발견하였는데 그는 요괴의 소행으로 추측하였다.송일진은 나무 정령의 습격을 받아 인간 세상에 경비하러 온 화선홍비가 그를 구하고 삼중천으로 데리고 왔다.송일진은 진비 고모의 이마에 살인사건 현장과 같은 꽃자국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고모가 진범이라고 의심했다.요괴사냥족 족장 뢰녕아는 송일진을 협조하여 이 사건을 조사하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