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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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정덕년간에 엽국도는 룡호산살인사건을 추적하다가 피살되였고 애제자 동운비는 6개 문으로 임명되여 쾌속적으로 사건현장의 유일한 증거물인"령패파편"이라는 단서를 따라 끊임없이 추적하여 점차 살인사건의 배후에 숨어있는 고분보물에 관한 음모를 밝혀냈다.각 방면의 세력은 몇 차례 동운비를 암살하여 사건을 조사하는 것을 막았지만, 그는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고 지부의 딸과 연합하여 끊임없이 깊이 조사하여 최종적으로 혈충이 고독하게 재물을 도모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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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에 잠겨 불에 들어가면 구천에서 거문고가 나온다. 지금 이 세상에 누가 감히 싸울 수 있겠는가." 는 강호에서 100년 동안 전해 내려온 명언이다.소문에 의하면 구소금은 강호를 통일하여 천하를 호령할 수 있다고 한다.그러나 이 배후에는 사실 또 하나의 예언이 있다는것은 알려지지 않았다. 바로"하늘을 거슬러 순종하면 큰 재난을 당하기 어렵다. 평치하려면 거문고를 제사하고 몸을 바친다."이 거문고를 쟁탈하는 과정에 세인들은 목숨을 걸고 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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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 매약화는 거리를 떠돌아다니다가 황약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져 매초풍으로 개명하고 사형제와 함께 도화도에서 무예를 익히며 자랐다.황약사는 매초풍이 자신에 대한 감정이 이미 스승과 제자의 정을 초월했다는 것을 발견하고, 핑계를 대고 섬을 떠나 2년 후에 아내 펑허의 반부"구음진경"을 가지고 돌아왔다.매초풍은 홧김에 경서를 훔쳐 사문을 배반하고 사형 진현풍과 함께 대막에 가서 가정을 꾸리고 혼인을 맺었지만 구음백골발을 수련하여 강호의 복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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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는 선비 녕채신이 상경하여 시험을 보았는데 마침 큰비가 들이치고 또 한밤중이 되여 한창 초조하여 그 란약사를 보았음을 서술하였다.뜻밖에도 그 사이에 들어서자 별천지였다. 등불이 붉고 술이 푸르며 인간세상과 같지 않았다. 많은 술손님들과 미인들이 잔을 밀고 술을 바꾸는 것이 즐겁지 않았다.녕채신은 일년 내내 열심히 공부할줄만 알았을 뿐 종래로 이런 광경을 본적이 없었다. 한동안 멍하니 바라보았다. 특히 무대 위의 한 남자가 화려하고 요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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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는 법술 고인인 위언에 의해 관할되었고, 황권은 명실상부하게 죽었다.황제의 곁에는 선토끼라는 측근이 있는데, 그 당시 선인이 법술로 창건한 사람으로, 대대로 황제의 밀착 호위가 되었다.이 외에도 선토끼는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위언에 대항할 수 있는 사람이 4명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 4명은 반드시 힘을 합쳐야만 위언을 물리칠 수 있다.황제는 위언을 제거하기 위해 선토끼에게 네 사람을 찾으라고 명령했다.그들을 찾기만 하면 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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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세의 힘을 가진 신계의 전장 육수가 봉인을 해제하고 다시 세상에 내려올 때 또 한바탕 피비린내가 날 것이라는 내용이다.원시천존 옥정 실물은 이 모든 것을 예견했다. 지난번 봉인육수의 관건은 바로 운화선자이다. 이번 위기도 그녀의 후손만이 해소할 수 있다.자기의 제자 녹자포를 보내어 찾게 하였더라.운화선자의 유일한 후손은 바로 양이다.이렇게 원래 지방의 일패였던"깡패"인 양은 핍박에 의해 록자포와 아슬아슬하고 자극적이며 위기가 사방에 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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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공대전여래, 여래는 손바닥으로 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찍었고, 서유세계 500년의 공백도 찍었다.이 500년 동안 오공은 불경을 찾는 당승이 오기를 조용히 기다렸다.태백금성은 그에게 원신주를 가져다주었는데 그 진주를 영대 방촌산으로 보내기만 하면 다시 자유를 얻을수 있다고 주장하였다.오공은 자유를 얻기 위해 명령을 받고 산에서 나왔다. 도중에 호기심이 많고 용감한 천위와 함께 지성이 순수한 화음선자를 구했다. 세 사람은 재난을 겪으면서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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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나라 말년에 천하가 크게 어지러웠다.대업 14년 3월 10일 강도병변, 양제는 시위에게 살해당했지만 강에는 갑자기 짙은 안개가 내려와 10여일간 흩어지지 않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해와 달이 빛을 보지 못했다.전설에 의하면 장제가 운하를 널리 건설할 때 ≪ 산해경 ≫ 에 실린 신수 기우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일시에 요수가 사방에서 일어나고, 천하가 대란하고, 백성들이 편안히 살 수 없고, 각 방면의 강호 인사들이 신비한 나루터 역참에 모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