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액션 블록버스터 '글래디에이터 Ⅱ' 개봉 D-day…예매율 1위 '흥행 예고'

来源:3377TV人气:497更新:2024-11-13 08:30: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감독 리들리 스콧)가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오늘(13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과 할리우드의 대표 배우들이 만나 화려한 스케일의 볼거리를 선사할 '글래디에이터 Ⅱ'는 개봉일인 13일 예매량 9만8794명을 기록하며 압도적 기세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또 '글래디에이터 Ⅱ'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7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가파른 상승세로 높은 예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흥행 추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로마 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대규모 콜로세움 세트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검투사 액션으로 최초 시사 직후부터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로마제국의 운명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완성하는 매력적인 시너지로 몰입감을 끌어올린 '글래디에이터 Ⅱ'는 IMAX, 돌비 시네마, 4D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영화적 체험을 예고하며 11월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APP